독서인증(청소년)

  • 현재페이지 인쇄

- 본 게시판은 '오늘도책' 프로그램의 독서인증을 위한 게시판으로 본 게시판의 취지와 맞지 않는 게시물(욕설, 비방, 허위사실유포, 연습성, 동일내용 반복 게재 등의 글)은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게시물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개인정보나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저작물을 올릴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책 독서인증 참여 방법 안내
작성자 학교도서관지원담당 작성일 2025.03.14
댓글0 조회수 518
안녕하세요. '오늘도 책' 참여자 여러분~
[매월1~2주]는 책을 읽고 온라인 인증하는 기간입니다.
주1회 독서인증을 올려주세요.

감명 깊은 글귀 필사, 감상문, 독서활동 이미지(사진) 등으로 인증해주세요.(꼭 사진으로 찍어서 내지 않아도 됩니다. 타이핑 가능)

양식과 글자 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예시]
①‘내가 모르는 사이에’라는 책을 읽고 쓴 감상문
‘내가 모르는 사이에’를 읽고 기억에 남는 글귀는 "주목아, 환경이 사람을 만드는 법이란다. 네게 주어진 환경에 감사하렴."입니다. 저도 부모님께 들은 적이 있던 얘기였고 솔직히 주목이 아버님께서도 얘기하셔서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환경이 좋지 않아도 언제나 바르고 성실한 효민이를 보면서 저 또한 편견을 갖고 효민이를 생각했던 것 같아 부끄러웠습니다. 이 책을 읽고 환경이 사람을 만드는 게 아니라 바른 마음이 사람을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②‘두 사람의 인터내셔널’ 책을 읽고 마음에 드는 글귀를 필사 또는 타이핑
p. 234
시계판 뒤에 무슨 장난과 음모가 있든 살아야 할 시간이 많았다. 어쩌면 서핑을 배울 수 있을 만큼 긴 시간이 있을지도 몰랐다. 왜 시도도 안 해봤을까. 나도 파도를 탈 수 있지. 그래, 나는 파도를 탈 수도 있어.


※독서활동 이미지의 경우 첨부 파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전글 열다섯에 곰이라니_곰이 된 태웅_송지후 송**
다음글 열다섯에 곰이라니 심**

(16279) 경기 수원시 장안구 조원로 18 (조원동, 경기도교육청)
전화 031-240-4065 팩스 031-245-368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