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 현재페이지 인쇄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관련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 등을 질의 답변하는 게시판으로 본 게시판의 취지와 맞지 않는 게시물(욕설, 비방, 허위사실유포, 연습성, 동일내용 반복 게재 등의 글)은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게시물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개인정보나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저작물을 올릴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층 안내데스크 직원 태도
작성자 김** 작성일 2024.03.12
댓글0 조회수 171

물어볼 게 있어서 갔더니 질문이 잘 못 된 건지 모르겠지만 친절까지는 아니더라도 알아들을 수 있게 설명해 주는 게 예의 아닌가요?

남자 직원은 말할 것도 없고 여자 직원도 답답하다는 태도를 보이면서 어쩔 수 없이 처리해 주더군요. 진짜 어이가 없었지만 한 마디 하려다 참고 나왔습니다.

직원 교육 정기적으로 하는 겁니까? 공공기관에서 일하시는 분들인데 본인 임무와 책임이 무엇인지 생각하면서 일했으면 좋겠네요.




답변 : 1층 안내데스크 직원 태도
작성자 안내공간 담당 작성일 2024.03.12

안녕하십니까? 경기성남교육도서관 안내공간 담당자입니다.

먼저 안내공간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도서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직원 친절 교육을 수시로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안내공간에 회원 가입시 필요 서류와 회원 가입 후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은

우리도서관 안내공간 전화(031-730-3501)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268) 경기 성남시 수정구 공원로370번길 26 (신흥동, 성남도서관)
전화 031-730-3500(주간) 팩스 031-734-4393

위로